기껏 시간을 들여 쇼핑을 했는데 결제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진행을 해야 하기에 엄청 번거럽고 짜증 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소액결제정책 이란는것은 말 그대로 결제 대행 업체에서 지정한 정책 입니다.

고객님이 휴대폰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해놓고 그 금액을 정해진 요금납부일(보통 다음달 말일)에 납부를 못하고 밀려서 납부하시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결제가능 금액을 통신사 한도보다 줄여놓거나 아예 결제가 못하게 막아버리곤 합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통신사별 한도 변경 문의는 이용하시는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결방법 - 똑같은 상품이라도 한 사이트에만 올라오는 게 아니므로 다른 사이트에서 결제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꼭 해당 사이트에서 그 물건을 사야된다면 다음달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신용카드 사용 요금 납부가 되지 않으면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미납 정책 같은 경우에도 몇 개월 미납이 되어있냐에 따라서 현금화 서비스가 될 지 안될지 가능 유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현재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도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저말고 지금 당장 문의주세요~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

신용카드 사용 요금을 내지 않으면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따라서 정책소액결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미납 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저희 크림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지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미납이력 , 결제이력 , 휴대폰 회선 수 등 따로 상담을 통해 안내 해드릴 수 있으니

대부분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는 바로 납득을 하지만 미납도 없는데 정책상 결제불가 라는 말이 뜨면 대체 정책이 뭔지, 미납이 없는데 왜 결제가 안된다는건지 바로 납득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다날 정책 소액결제 미납정책 종류 의대 해서 왜 걸리는지 그리고 다날 정책 숫자의 뜻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도 해결방법이 없지는않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과 데이터를 결합하여 금융 허브"로 도약한다고 해당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소액결제 신규정책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 전에 위 소액결제 정책 알려드린 다날 정책 코드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 중, 과거에 미납 혹은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